위해브는 [ 와프 ] 에서 시작하였습니다.
와프는 위해브의 전신이며 회사가 확장되면서 2020년 '주식회사 위해브'가 설립되었습니다.
와프는 위해브 설립 이후 사라지지 않고, 위해브 안에서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등
다양한 브랜드 형태로 나뉘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와플이 연상되는 로고와 회사명
[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잠재력
와플 모양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수많은 점들과 선들은 와프를 통해 시작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의미합니다. 또한 모든 것은 와프로 시작해서 와프로 연결되어 와프로 끝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광고 활동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 커뮤니케이션으로 시작하여 커뮤니케이션으로 끝난다는 것을 모토로 하여 와프는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위해브는 '우리는 ~을 가지고 있다.'라는 의미로 회사와 구성원 모두 원하는 것을 가질 수 있고, 목표를 이룰 수 있는 곳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위해브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는 파트너로서 마케팅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바이럴, 퍼포먼스, 온드마케팅, 스타마케팅 등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합니다.
오프라인/OOH 등 오프라인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식음료 사업을 진행합니다.
패션&뷰티 전문 크리에이터 MCN입니다.
와프 브랜드 제품 제작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제작합니다.
WEHAVE CULTURE
위해브의 구성원들(WEHAVE People)은 각자의 영역에서 자율성을 보장 받으며, 책임감 있게 행동합니다.
위해브 복지
효율적인 업무 환경
자율과 책임을 함께
행복한 위해브 라이프